신년운세! mbti 보다 더 정확한 토끼띠해 성격분석
2023년 토끼띠해가 되었네요~~~
신년이 되니 작년보다 올해 더 잘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갖게 됩니다.
새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신년운세가 어떤지 보러가는 분들 많죠?
저도 매년 궁금해지는 것 중 하나인데요.
운세 정확한곳 있으면 장거리라도 찾아가서 본적도 있지만 아직 맘에드는 곳을 찾지 못했었어요.
그러다 접하게 된 온라인 운세사이트!!
많고많은 운세어플 중에서도 제일 전문적이고 정확했던 사주포럼 소개해드릴게요~
누구에게나 타고난 사주가 있죠.
사주는 출생년도, 월, 일, 시 4가지를 말합니다.
이것을 풀이해보면 타고난 성격부터 건강, 가족운, 재물운, 삼재까지 파악할 수 있게 됩니다.
저도 저의 타고난 성격이 궁금했어요.
평소 고치고싶었던 단점들도 아주 많지만 맘대로 되지 않더라구요.
인생살면서 제일 많이 들었던 생각은 '마음이 내 맘처럼 되지 않는다' 이거네요.
나는 이렇게 살고싶은데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으니 말입니다~
사주포럼 사이트에서 신년운세를 보고싶다면
정통 사주분석, 정통 평생운세로 2023년의 방향을 살펴보시면 된답니다.
출생일시 하나로 여러가지를 알 수 있다는 것이 참 신기하죠~
큼직하게 대운이 바뀌는 때가 오는데 그럴 때를 활용해서 삶의 계획을 짜보면 도움이 된답니다.
공부도 일도 다 때가 있다고 하지만, 그보다 중요한 것은 운의 흐름에 따라 움직이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그러고보니 사주로 성격을 알 수 있지만 요즘시대는 mbti 가 대세죠?
MZ세대는 mbti로 상대방의 성격과 취향을 파악하고 그에 맞게 접근한다고 하더라구요. ㅎ
대표적으로 i는 내향적, e는 외향적인 사람으로 구분되는데요.
저는 내향적인 사람에 가깝다고 생각했으나 테스트를 해보니 e라고 하더군요.
그 외에 계획적/즉흥적, 이성적/감성적, 보수적/진보적 등으로 나뉘는것 같네요~
저는 계획적, 이성적, 보수적에 가깝다고 나오는데 평소 제가 생각했던 저의 성격과는 다르게 결과가 나와서 신기했어요.
혈액헝으로 성격파악을 하는 시대도 있었는데 지금은 16가지로 상세히 구분이 되니,
조금 더 정확해진것 같네요~^^
사주포럼으로 보는 신년운세는 건강, 가족운, 배우자운, 삼재까지 자세히 알게 됩니다.
가족운이 곧 배우자운으로 직결되다 보니 운이 좋길 바라는 대표적인 사항인것 같은데요.
더구나 배우자는 부모님보다도 더 오랜 세월을 함께 살아갈 사람이라 그런듯 합니다.
부모운이 좋지 못해도 배우자운이 좋다면 충분히 성공한 인생이라고 할 수 있듯이
타고난 운이 전체적으로 부족한 부분이 많더라도 앞으로 개척해나갈 수 있는 것이 인생인 것 같더라구요.
정해진 대로 살아야만 정답인것은 아니니까요~~ㅅ

토끼띠해 신년운세를 계기로 마음이 편안한 삶을 살아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