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비용 후불!! 개명전문 법무사 개명도우미

개명비용 후불!! 개명전문 법무사 개명도우미





주변에 혹은 지인중에 개명하신 분들 한두명쯤 있죠?
예전보다 개명이 흔한 일이 되다보니 그만큼 관심도도 높아지는 듯 합니다.
저희 사촌언니도 개명해서 이름이 바뀌었거든요.
저도 이름이 안좋다고 자꾸 그래서 개명할까 고민중이었어요.

개명할 때 드는 비용이나 절차가 궁금해졌는데요.
제가 알아본 개명방법 공유하겠습니다~~



개명할때 제출해야 할 서류는...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이 기본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라고 해요!
부모님의 각각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하네요~
기본서류 다음으로 중요한것은 개명사유서 !!
사유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기각될 수도 있으니 구체적으로 서술해야 허가율이 높다고 합니다.





법원에서는 개명을 서류만으로 판단하기 때문에
개명을 왜 신청하게 되었는지, 개명할 이름이 앞으로 살아갈 때 문제될것은 없는지 등등
여러가지를 고려해보다고 합니다.
개명대상자가 개명을 악용하려는 취지는 없는지 등등
그래서 신용, 범죄기록도 중요시하게 보는것 같아요.

개명도우미 홈페이지에 간단한 방법으로 신청을 하게 되면
개명 대행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의 현재 거주 지역, 관할법원, 신용, 전과 내용 등등
여러가지를 상담한 후에 어떻게 진행해야 허가율이 높은지 진단을 받게 된답니다.





저도 개명을 생각중이지만 저희 엄마가 개명도우미를 통해 먼저 이름을 바꾸셨는데요.
수도권보다 인구가 적은 지방이다 보니 생각보다 빨리 허가를 받았답니다.
개명도우미 홈페이지에서 제가 신청을 했는데 본인과도 한번 통화해주시고 진행이 되었어요.
개인정보를 바꾸는 일이다보니 본인의 동의 없이는 안된다고 합니다 !!





개명도우미는 전액 후불이에요~~
모든 개명절차가 진행되고 허가를 받은 후에 호적정리까지 마무리 해주셨답니다.
개명도우미에 간단하게 신청해놓으니 호적상 이름 변경까지 빠르게 마무리가 되네요~~





개명을 어렵게만 생각했었는데 예상보다 간소해서 진작 할걸~ㅏ 하는 아쉬움까지 들었네요 ㅎ
온라인신청부터 개명방법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니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온라인 신청 해보셔용 ^^

 

www.namehelp.co.kr

 

개명도우미

개명대행 사이트, 개명 신청 방법, 절차, 무료 신청서, 사유서, 서류, 비용.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