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사이트에서 신청하고 허가받기까지 !!

개명사이트에서 신청하고 허가받기까지 !!

 

 

 

안녕하세요 ~~날이 많이 추워졌지요.

가을은 너무나 짧고 ..겨울이 금방이라도 다가올것만 같네요 ㅜㅜ

추운건 싫은데 ....

 

저는 찬바람 불기 시작하면서 반신욕을 하는데요 ~
수족냉증 있는 저에게 넘나 좋더라구요 ~
겨울에도 발핫팩이 필수인 저는 따끈한 물로 반신욕을 하니

몸에 점점 열이 생기는것 같더라구요.

몇일 했는데 벌써 효과가 느껴지는 느낌? ㅎㅎ

 

 

 

 

 

 

저는 몸이 찬것 말고도 이름때문에 한참을 고민했었어요~

이름이 안좋다는 말을 여러번 들었는데

이름 하나때문에 인생이 바뀔것도 아니고 ..하며 넘겼었지만

아닌것 같더라구요 !!
그 말을 많이 듣는 이유가 있을것 같아서 좋은 이름을 받아보려고

개명을 결심했는데요.

 

제가 온라인신청한곳은 개명도우미에요.

이름을 지어주시고 하고 이어서 법무대행까지 할 수 있답니다.

온라인으로 개명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이 신기하기도 하면서 편리하더군요~

 

 

 

 

 

개명은 법원에 가서 신청해야 하는데 법무대행으로 하면

내가 직접 가지 않아도 되니까요 ~~
개명사이트 법무사에서는 개명 전문가가 개명 진행방식을 대행해주기 때문에

허가율에 대한 걱정은 없답니다.

 

 

 

 

 

 

법무대행과 이름작명은 각각의 전문가가 계시는데요.

성명학 전문가가 좋은 이름을 지어주기도 하더군요 ~
개명하시는 분들께 꼭 필요한 서비스가 아닐까 싶네요.

작명하시는 분도 아주 유명한 분이세요 ^^ 서울대 법대 출신 ㄷㄷ

 

 

 

 

 

 

이름 하나 바꾸는데도 여러가지 절차과 고민이 필요합니다.

신중하게 결정하셨으면 좋겠네요 !!
이름바꾸기 개명도우미와 함꼐라면 고민 해결이에요 ~
추천합니다 ^^*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