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신청 사이트 개명허가 받으려면 어디에 신청?

개명신청 사이트 개명허가 받으려면 어디에 신청?

 

 

오늘은 개명방법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도 인터넷 개명신청으로 허가까지 받았답니다.

 

개명전문 신청 사이트가 있더라구요.

법원 접수 전에 전문적인 개명상담을 받을 수 있는데요.

나에게 맞는 서류절차나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받을 수가 있답니다.

 

 

저는 재개명이었어요.

어릴때 엄마가 개명을 해주셨는데 제 의지와는 상관없이 이름이 바뀌어버린거라

새롭게 지은 이름을 쓰고싶었어요.

이왕 성명학적으로도 완벽했으면 해서 전문가에게 좋은 이름을 받았답니다.

 

 

혹시모를 상황을 대비해 작명 전문가께서 이름 감명서도 주셨는데

이것도 도움이 되었답니다.

개명신청 사이트 개명도우미에 신청하니 전화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코로나때문에 비대면 서비스로 진행하는 요즘, 개명도 온라인으로 다 가능하더군요.

 

 

두번째 개명이라서 허가율에 문제가 생기지만

이럴 경우 전문가가 꼭 필요하겠더라구요.

인터넷에 개명에 대한 정보가 많지만 재개명은 흔치 않기 때문에

꼭 상담 받으셔야 한답니다.

개명사유도 중요하고 자료미비로 기각당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ㅜㅜ

 

개명도우미는 개명 법무사입니다. 개명만을 전문적으로 진행해주시는데요.

신용불량자, 범죄기록 있는 분들도 대행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어요~
기각당하고 1년 기다리는것보다 미리 철저한 준비를 하는 것이 훨씬 좋은 방법이랍니다!!

 

개명, 재개명, 이름짓기까지 !!
개명도우미에서 해결 가능해요~~

www.namehelp.co.kr  

 

개명도우미

개명대행 사이트, 개명 신청 방법, 절차, 무료 신청서, 사유서, 서류, 비용.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