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셀프작명 으로 찾게 된 우리 아이의 보석같은 이름!

셀프작명 으로 찾게 된 우리 아이의 보석같은 이름!

 

 




사주포럼에서 셀프작명 서비스로 좋은 이름을 찾아내어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의 보석같은 이름을 찾아내고 참 기뻤는데요.
작명사이트의 도움으로 제가 지어준 이름이 얼마나 큰 의미를 담고 있는지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사주포럼의 셀프작명 프로그램은 정말 휼륭합니다. 
제가 원하는 느낌이나 스타일을 생각하고 있으면 그 생각에 맞게 이름을 찾아낼 수 있거든요.
또한 특정한 글자를 기반으로 이름을 찾아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 글자에 해당하는 이름이 여러개 나오기도 하고 이름으로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여러 옵션들이 있기 때문에 만족하는 이름을 찾아내기에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랍니다.




저는 유, 하, 주 자가 들어간 이름을 원했습니다.
꼭 이 글자가 들어가야하는건 아니었지만 우선순위에 있었다고 할까요?
사주포럼에서는 특정한 글자가 가운데 들어갈지, 끝에 들어갈지도 선택이 가능한데요.
이 글자가 돌림자라고 생각하고 이름을 찾아보면 됩니다.


저는 가운데나 끝 상관없이 글자가 들어간 이름을 찾아보았습니다.
요즘은 받침이 없는 이름이 대세이기도 하고 제 눈에는 저 글자들이 예쁘게 보였거든요.
작명되어 나온 여러가지의 이름 중에서 마음에 드는 이름을 골라 보관함에 넣어두었습니다.

 

 




사주포럼은 이름 하나하나 살펴볼 때 앞에 성씨가 이름마다 붙어 있어서 성씨와 잘 어울리는지도 검토할 수 있습니다.
저는 '유림', '유현', '하진' 이라는 이름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부드러울 유, 수풀 림 이 합쳐져서 좋은 의미를 담은 이름이고 부르기에도 좋은 것 같았거든요~
'유'자는 한자가 많고 다양해서 선택지가 넓은 것 같습니다.
대표적으로 쓰는 부드러울 유, 즐거울 유, 생각할 유 자가 있어요.
'현' 은 어질 현 자를 제일 많이 쓰는 듯 한데 그 외에도 밝을 현, 옥돌 현 등 좋은 뜻을 가진 한자들이 있습니다.
사주와도 맞춘 조합으로 이름이 지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마음놓고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셀프작명은 이름에 쓰는 인명용 한자 안에서만 작명이 되기 때문에 사주포럼에서 찾는 이름은 출생신고, 개명이 무조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기이름이나 개명이름 등 나를 부르는 호칭을 정하는 일이라서 그런지 많은 고민이 될 것 같지만,
작명 사이트에서 전문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추천해주는 이름이라면 믿을 수 있겠지요~

 




셀프작명 보관함에 담아 둔 5개의 이름 중 '어질 현'자가 맘에 들어서 '유현'이라는 이름으로 최종결정을 하게 되었는데요.
부모님과 가족들에게 이름을 알려드렸더니 너무 잘지었다며 반색을 해주셨습니다.ㅎㅎ
다들 칭찬해주니 작명 전문가도 아닌 저도 뿌듯하더라구요~~
주변 사람들도 예쁘다고 하니 더더욱 그렇네요 ㅎㅎ


제가 셀프로 지은 이름이 얼마나 아기에게 잘 어울리고 의미있는지 이름을 부를때마다 되돌아보게 되는 것 같아요.
아기도 점점 자신의 이름에 익숙해져 가는 것 같아서 만족도가 더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사주포럼은 저에게 한가지의 자신감을 준 것 같습니다.
이름이 삶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생각해보게 되었고 만족스러운 선택을 했기 때문에 최고의 보상을 받은 기분이었네요^^


우리 아이가 태어난 날과 시에 맞춰진 이름인 만큼 앞으로 승승장구 하며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