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 작명 프로그램 ^^ 성명학 발음오행 ?

아기이름 작명 프로그램 ^^ 성명학 발음오행 ?

 

 

 

 

 

 

이쁜이름 지으려고 아기 태어나길 기다렸죠 ~~~~~^^
제 이름 개명할때 정통 성명학에 맞게 이름을 받았었는데
아기이름은 작명 프로그램으로 지어보았어요 ~

성명학적으로는 본인의 사주를 제일 먼저 보고 알맞은 한자로 지어야 하는데요.
일반인이 하기에는 어려운 과정이지면 작명프로그램으로 하니까 간편한 방식으로 좋은이름 작명을 할 수 있어요 ^^

 

 

 

 

 

사주포럼 사이트에 있는 아기이름 작명프로그램은
정통 성명학에 맞게 할 수 있는 명품 작명방식이에요 ~
전문가들도 실제로 사용중이라고 하죠?
괜히 명품이라는 말이 나오는게 아닌. ㅎㅎㅎ

 

 

 

 

 

 

제대로 이름 지으려면 작명가도 잘 만나야 한다고 하죠?
사주포럼을 알게되어 어찌나 행운인지 몰라요 ~~

 

정말 좋은 기능이라고 생각했던건
어떤 이름을 검색했을 때 관련된 한자가 쭈윽 뜨는거에요 ~
좋은 이름이 나오면 한자로 구성된 이름이 나올 수도 있고
그 이름 자체가 안좋을 수도 있는거죠 ^^

 

 

 

 

 


이름풀이 프로그램도 있어서 제 이름도 다시 감명해보려고 해요 ㅎㅎ
이웃님들도 정통 성명학의 필요성을 꼭 느끼셨으면 하네요 ~
아기이름 예쁘게 잘 맞게!!! 지어보세용 ^^*

 

작명에 대해 알아보니 발음오행을 주장하는 방식이 많더라구요 ~
이건 한글초성을 따지는건데 ..

옛날부터 우리나라는 정통 성명학을 바탕으로 한자로 이름을 지었지 ..

한글을 따져서 짓진 않았답니다.

결국 정통적인 방식은 아니라는 얘기죠~

 

 

 

 

 

 

사주를 기본으로 보고 작명해야 본인에게 맞춤형 이름이 되는것이고

한자로 구성되어야 맞지만 거기에 한글까지 따지게 되면 작명의 범위가 좁아져서

제대로된 이름을 지을 수가 없게 되는데요 ~
틀린 작명법들로 강하게 주장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정통 성명학의 본질이 흐려지고 있네요 ㅜㅜ

 

 

 

 

 

 

명품 작명 프로그램으로 정통 성명학에 맞게 아기이름 선물해보세요 ~
제가 이렇게 추천드리는 이유가 있답니당 ^^

 

 

아기 좋은이름 작명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