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개명 사주와 맞는 이름짓기 개명절차

아이개명 사주와 맞는 이름짓기 개명절차

 

 

 

 

요즘 너무 덥지요~~

오늘 잠깐 소나기가 내린것 같은데요..

8월 한달은 아직 더 더울것 같아요~~

 

올해 여름은 비도 많이오고 덥기도 많이 덥네요~

비 피해가 꽤 많아서 걱정이 되었어요...

 

 

 

 

내일부터 8월인데요~~

아이들 방학기간이면서 극성수기 이기도 하죠.

이번 여름방학에도 개명하는 아이들이 많더라구요~

저희 동네에서 2명이나 개명신청을 했다고 들었어요. ㅎㅎ

사주와 안맞는 이름이라서 개명을 하고 

또는 이름이 흔해서 불편한 이유로 개명하기도 하더군요~~

 

 

근데 개명하려면 이름을 정해야 하잖아요~

이름짓기 하는것도 보통 일이 아니더군요.

바꾸고나면 아이가 어른될떄까지 부를 이름인데...

까다롭게 정할수밖에 없죠.

 

 

 

 

저희 아이는 작년에 개명했는데 개명도우미의 도움을 많이 받았답니다.

이름짓기부터 법무대행 개명 허가까지 한곳에서 해결할 수 있었어요~

좋은 작명가님이 사주풀어서 이름 지어주시고 법무사님을 통해 법원신청까지!

혼자 하려면 너무어려운 절차들이거든요~

 

 

 

 

인터넷을 통해 신청할 수 있어서 시간적으로도 넘나 절약입니다.

아이개명 이름 아직 안정하신 분들은 좋은이름짓기 먼저 신청하시면 됩니다!

 

 

사주와 이름이 안맞는다는 이유로 개명하는 것이 아니더라도

전문 작명가에게 이름을 받아보니 좋더라구요~
예쁜 이름으로 바꿨는데 다시보니 성명학적으로 안좋아서 또 이름바꾸는 일들도 생기거든요~

예쁜 이름이면서 우리아이 사주와도 좋은 이름이면 좋죠!!

 

 

 

 

이름이 정해진 후에 개명절차 대행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미성년자 초등학생 중학생 개명은 비교적 수월하답니다.

성인들은 신용, 신원조회를 다 하지만 아이들은 그런 개명절차보다는 간소화되어있어요~
이름을 바꿀거라면 성인되기 전에 바꾸는 것이 훨씬 나을듯 합니다. ㅎㅎ

 

 

개명도우미는 허가율도 아주 높은곳이니까 믿고 맡겨보세요~~^^

 

 

www.namehelp.co.kr  

 

개명도우미

개명대행 사이트, 개명 신청 방법, 절차, 무료 신청서, 사유서, 서류, 비용.

www.namehelp.co.kr